본문 바로가기

camping

예약 필요없이 선착순 캠핑장 ,밀양기회송림야영장에서 먹고 자는 가을캠핑🧡🍂

반응형
넓은 소나무숲에서 가을캠핑하기
밀양기회송림야영장


안녕하세요🍂
가을바람 솔솔~부는 요즘이죠

가을이 너무 짧아서
신경쓰지 않으면 훅 지나가버리는거 같아요
그래서
캠핑하기 좋은 요즘
작정하고 먹고 자고 쉬려고 준비해서
밀양기회송림야영장으로 가을캠핑을 왔답니다!

반응형


넓은 소나무숲과 단풍들

밀양기회송림야영장이 좋은 이유

1.예약을 미리 하지 않아도 된다
당일 선착순으로 들어와서 원하는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2.자연환경이 너무 좋다
나무와 흙 앞에 긴늪까지 자연속에 들어온 느낌이 확 든답니다
3.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
2인기준 차량1대 1박하면 19000원 이더라구요
전기사용 가능,샤워도 가능!!



저희는 일요일 3시쯤 왔더니
다들 나가는 분위기였어요~
평일이나 일요일 오후쯤 오시면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자리도 맘껏 고를수 있답니다
👏🏻👏🏻👏🏻



기본세팅을 마무리하고
저의 작은 공간을 만들었어요
요기서 티스토리 올릴려구요😉

의자는 이번에 새로 하나 장만했어요
(윽 개미지옥 끝도없다🤑)

백패킹용 의자만 있다보니
좀 더 튼튼하고 견고한 의자가 필요했어요
#스노우피크로우체어
입니다!!
사용해보니 진짜 견고하고 편하네요
유명한 이유가 다있다 그죠~??



추울까봐 침낭 두꺼운걸로 챙겨왔어요
침낭은 #니모침낭 입니다


요거 요거 요물입니다
보이로엉따인대요~
어디갈때마다 들고다녀요
집에서도 잘쓰구요
몸이 평소에 차서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분명 티스토리 올리고
책도 볼려구 했는대..🤦🏻‍♀️
자꾸 유튜브를 보고 앉았네요
허허허


곧 어둑어둑 해져서
캠핑의 꽃 저녁식사시간이 와버렸지 모에요

책은 내일 읽자..!

난로하나로 오늘은 충분할꺼 같아요
그리 춥지는 않았어요
아! 여기 기회송림야영장에는 화롯대는 금지예요🙅🏻‍♀️
자연보호 목적이라고 하더라구요
워낙에 나무도 많고 낙엽도 많아서 그런듯 싶어요

불멍을 못해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소중한 자연을 지켜야 되니깐 킹정👍🏻


밀양 기회송림 근처에는
맛집이 많아요
바로 걸어서 5~10분정도에 다 있어요
매점도 안에 있고 근처에 편의점도 있답니다

자금성이란 중국집에서 포장해왔어요
배달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가끔씩 요리하기 귀찮고
급하게 준비해서 나왔을때는
시켜먹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밤이 되니 정말 운치있고 좋네요


#골재롤랜턴 이에요
너무 귀엽죠 남편이 굉장히 만족하는 랜턴이에요
휴대하기도 좋고
밝기조절도 다양해서 그렇다네요


밀양기회송림야영장 근처 중국집으로
자금성이란 곳이에요!!
아주 기본에 충실해서 좋았어요
딱 대표적인 탕수육과 짜장면의 맛
캠핑 나와서 먹으면 뭔들 맛없을까요

 


#나무스피커
전기안꼽아도 볼륨이 크게 들려요
먼가 음질도 최신 블루투스처럼 고르지는 않지만
나무스피커의 감성이 좋더라구요
감성뿜뿜☺️

 


손시려울땐
유단포 강력추천 드립니다
안고있으면 너무 따뜻하고 포근해서
좋아라 합니다
알럽유단포💛



난로위에 쫀드기 꾸워서
영화보면서 맥주랑 2차 하려구요
난로에 구우니깐 딱 알맞게 노릇노릇
잘 구워지네요!!



넷플릭스드라마 "마이네임" 요즘
빠져서 정주행중이에요
이날도 1편남겨두고 다봤어요!!
몰입도가 좋았어요
느와르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다음날 아침,
커피에 찐빵 쪄서 먹었어요



점심으로는 밀양맛집 중 하나인
#밀양솔밭만두
여기에 대파라면 한사발
환상의 궁합이네요😍


아무생각없이 하고싶은대로
먹고 자고
진정한 힐링캠핑이였어요

이상 가을캠핑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