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넓은 잔디밭 있는 칠포오토캠핑장에서 2박3일 동계캠핑하기

반응형

 

잔디밭이 있는 감성캠핑 칠포오토캠핑장

 

 

<칠포오토캠핑장>
☞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암각화길 41
☞ 연락처 : 010-4530-3161
☞ 가격 : 1박 비성수기 40,000원  / 성수기 45,000원
☞ 주차장 : 사이트별 주차장 있음, 주차장에 주차 후 짐이동(리어카)
☞ 화장실 : 보통

☞ 사이트 : http://74camp.co.kr 
 

칠포오토캠핑장

 

74camp.co.kr

 

 

안녕하세요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는 요즘입니다.

많이 쌀쌀해진 요즘, 캠핑의 꽃인 동계캠핑이 시작되었어요!

모닥불 피워놓고 하는 불멍, 고구마 구워 먹기, 따뜻한 히터 틀어놓고 귤 까먹기, 차가운 아침 공기

이런 이유 때문에 저희는 겨울 캠핑을 더 사랑한답니다.

 

부산에서 2시간 정도 떨어진 포항 칠포오토캠핑장은 넓은 잔디밭이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이 근처에 곤륜산이 있어 곤륜산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캠핑 후 곤륜산가기가 공식적인 코스일 정도니까요^^

포항 하면 과메기와 대게가 명물이잖아요

이번 캠핑은 과메기와 대게를 먹고 싶은 마음에 칠포오토캠핑장을 찾았다고 해야 될꺼 같네요

 

포항 칠포오토캠핑장 오자마자 넓은 잔디밭에 반하고

바로 불을 먼저 피웠습니다. 

피코 그릴에 자작나무 장작을 썼어요

자작나무 장작은 가격대가 좀 있지만 불도 잘 붙고 연기도 많이 안 나고 

뭐니 뭐니 해도 향이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기에 고기를 구우면 자작나무 향이 베여서 캠핑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꽃보다 오징어가 보이네요

우리 부부의 최대 간식!

칠포오토캠핑장은 원래는 골프장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봄, 여름에는 잔디밭이 푸르르고 가을, 겨울엔 황금빛으로 변하네요

참고하세요

구룡포과메기

 

포항까지 간 이유 중 하나!

제철인 과메기를 먹기 위해서랍니다.

죽도시장 과메기 집에서 포장해서 왔어요

칠포오토캠핑장에서 과메기 집이 많은 시내까지 거리는 30분 정도 됩니다

맛은 역시나 캠핑장에서 뭘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나 지금 제철인 과메기는 막걸리와 함께 먹으니 환상적인 맛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숯을 피웠으니 숯을 많이 활용해야겠죠? 

숯불 꼬지와 쫀드기..

숯불에 구우니 고퀄리티 음식이 되었어요

 

밤이 되니 완젼 겨울이더라고요

저희는 #백컨트리280쉘터 에 #신일팬히터900, #태서77 난로를 함께 켰어요!

사실 난방기구 둘 중에 하나만 있어도 충분했지만

오랜만에 동계캠핑이라 둘 다 켜보았습니다.

결과는 뭐 후끈후끈 반팔 입고 잤어요!

밤에 난로는 껐답니다.

 

동계캠핑은 난방을 많이 켜다 보니 건조해서 미니 가습기도 함께 켰습니다.

훨씬 실내환경이 좋아졌어요 

난로 위에 귤을 올려두면 적당히 따뜻하게 익으면서 하나씩 까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비타민c도 흡수하고 목이 건조한 것도 없어지고 1석2조였답니다.

 

 

이번 칠포오토캠핑장에서

남편이 좋아하는 #트란지아 반합에 요리를 많이 했어요!

먼저 애피타이저로 겨울 간식 대표주자

호빵!! 팥 호빵 정말 촉촉하게 잘 익었더군요

 

빵을 먹으니깐 라면이 당기는 건 저뿐인가요 하하

밥순이인 저는 빵을 먹으니 칼칼한 라면이 먹어싶어 졌어요

트란지아 반합에 바로 이어서 라면을 끓였어요!

하.. 비주얼 대박이죠

#피코그릴 에 트란지아 반합은 선 넘은 거 같아요. 

오늘도 +3kg 찌우기 성공!

 

간단히? 점심 먹고 커피 한잔 했어요

칠포 오토캠핑장은 2박 3일 동안 있을 예정이라

드립 커피를 해 먹으려고 집에서 야무지게 챙겨 왔어요!

 

심지어 동작까지 챙겨 왔답니다.

왠지 그런 날 있잖아요

감성 감성스럽게 캠핑하고 싶은 날

그날이 이날이었네요

 

저희가 이번에 사용한 캠핑용 드립 커피 제품은 

#유니프레임커피바넷 , #하리오핸드밀 , #소토써모스택 을 사용하였습니다.

 

저희는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캠핑 갈 때 꼭 챙겨가는 편이에요

캠핑장에서 내려먹는 커피 한잔의 행복을 너무 잘 안답니다

날이 어둑어둑 해졌어요

이노타윈드스크린을 설치해서 바람을 막아주었어요

보호받는 느낌이고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밤이 되니 칠포오토캠핑장이 더욱더 분위기 있어졌어요

저희 사이트는 42,43 자리예요

캠핑장 예약하실 때 밑에 사이트 조담도와 사이트 사이즈 표 함께 참고하시면 됩니다

 

 

 

와우 고구마와 귤

난로 위에 올려두고 요리조리 굴려가면서 익혀먹어요~

장이 쉴틈이 없었어요!

 

피코 그릴에 딱 맞는 주전자예요

부시크래프트에서 많이 사용되는 이글 프로덕트에서 나온 캐틀입니다.

 

 

동계캠핑의 밤은 

쌀쌀한 날씨에 화로대에서 불멍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 시간들..

노래와 함께, 술 한잔 함께 하면 더할 나위가 없는 행복인 거 같아요

막걸리와 샴페인 소주와 맥주

모든 주종이 대통합하는 날이었어요!

자주는 없는 일이죠 

 

칠포오토캠핑장에서 꼭 먹으려고 준비했던 시간입니다.

포항 하면 대게, 대게 하면 박달대게잖아요

대게 먹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식전 주로 샴페인 한잔씩 하고

박달대게 입장~!!

칠포오토캠핑장에서 시내로 30분 정도 가면 대게집이 많이 있는대요

그중에서 지인에게 추천받은 대게집에 미리 주문해두고 찾으러 갔어요!

바로 쪄서 아이스박스에 밀봉해서 포장해주시더라고요

캠핑장에서 이런 고급진 요리를 먹다니,, 한잔 안 할 수가 없었어요

 

너무 열심히 먹다가 사진이 흔들렸네요

먹는 건 금방이네요~

박달대게 순삭하고 대게 자투리를 넣은 라면을 먹었어요

이건 진짜 반칙 인대.. 국물이 끝내줬어요

쌀쌀한 밤 대게라면과 함께 행복한 밤 보냈답니다.

 

칠포오토캠핑장은 2박 3일로 다녀와서 할 얘기가 많네요

다음 편에서 또 이어갈게요^^

다가오는 겨울 동계캠핑 맛있는 음식들이 있는 포항 칠포오토캠핑장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