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안리 맛집 조새호, 광안대교 뷰 핫플에서 조개구이&독도새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ㅎ 부산에 조개구이 참 맛있는 곳 많이 있죠? 유명한 곳은 청사포, 태종대, 암남공원, 광안리 등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암남공원을 잘 가는 편이지만, 요 근래 광안리에 젊은 감각의 조새호 라는 조개구이 집이 생겼다고 들었고 찾아가 보게 되었습니다 그 앞을 자주 지나다녀 많이 봤는데 창가 자리는 항상 만석이었어요 실제로 방문해보니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사람 많았습니다.
핫플인정 입니다.

 

※조세호는 광안리 바닷가 중간

바로 앞에 있습니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조개구이집 : 광안리 조새호

 

조새호 : 조개요리
연락처 : 0507-1393-1775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199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대표 메뉴 : 조개구이, 독도 새우

요즘 MZ세대에게 인기 많은 곳 인대요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정중앙에 위치한 오션뷰가 펼쳐진 아름다운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조새호를 다녀왔습니다. 광안리 산책을 하다 보면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이라 한 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해서 해왔었는대요 점심시간부터 테라스 자리는 항상 꽉 차더라고요 저희는 오후 5시쯤 갓는대 창가 쪽은 이미 만석이라 창가 근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바다는 잘 보이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3단 조개구이와 해물라면 독도새우를 시켰습니다! 독도새우 파는집이 많이 없어서 먹기 힘든메뉴인데요 이날 독도새우가 들어왔다는 입구 안내문구를 보고 주문해봤어요! 고급메뉴라 가격대는 좀 있지만 오랜만에 안주에 투자를 했습니다 하하 

먼저 3단조개구이와 해산물라면이 먼저 나왔어요 3단, 4단 고를 수 있는대요 저희는 3단으로 주문했답니다. 가리비, 키조개, 치즈 폭탄 새우등 등 여러 종류의 조개와 치즈가 나왔습니다. 역시 맛은 말해 뭐해요~조개구이는 역시 나가서 먹어야 진리인 거 같아요 바다 보면서 조개구이와 소주 한잔 안 할 수 없죠 행복했습니다.  

가리비가 잘 익어서 가리비로 짠~! 한번 하고 먹었답니다. 조개구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게 장점이고 바다를 보면서 조개구이를 먹으니 맛도 두배로 더 맛있는 거 같아요 5시에 갔더니 먹고 있으니 점점 해가 지고 밤이 되었어요!

광안대교에 불이 켜지고 더 낭만 있어지는 밤이었습니다. 

광안리맛집-독도새우-조개구이-조새호

광안리 조새호에서 먹을 수 있는 독도 생새우 저는 처음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독도 새우를 먹으려니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달고 쫀득해서 입에서 금방 녹아 없어져버렸네요 머리는 나중에 튀겨주니 버리지말고 잘 모아두세요~

독도새우 영상으로 한번 만나보시죠~! 워낙 귀해서 양은 많지 않지만 둘이서 조개와 함께 먹기 충분했어요,, 먹다 보니 어느새 매장은 꽉 차고 웨이팅까지 생겼더라고요.. 좀만 늦었어도 기다릴뻔했어요 

날씨 좋은 날에 해산물 파티를 즐겼네요.. 광안리 뷰 맛집 조새호 앞으로도 애용할 거 같아요 부산 사람인 저도 좋은데 여행객들이나 타지방에서 오신 분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광안리맛집-조새호-조개구이

어묵탕은 서비스로 나와요 참고하세요~어느새 다 먹고 독도 새우 머리 튀김을 주문했어요! 전 이게 또 별미더라고요 바삭바삭 일반 새우 머리 튀김과는 맛이 달라요.. 더 껍질이 얇아서 부드러운데 고소하고 암튼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잘 먹은 하루였습니다. 

부산에서 조개구이로 유명한 곳은 많지만 바다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대 조새호는 바다 뷰와 신선한 해산물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여행 온 것만 같았던 조새호에서의 하루..!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맛집으로 소개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