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온천장 맛집 만서리 이가네 막국수, 구) 천서리 이가네 막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천장 맛집 만서리 이가네 막국수를 가지고 왔습니다 메밀싹 수육과 동치미 막국수, 옹심이가 유명한 곳입니다. 평소에 막국수를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해서 부산 막국수 맛집을 찾던 중 발견한 곳입니다. 근데 막국수보다 메밀싹 수육과 옹심이가 더 유명한 거 같더라고요ㅎㅎ 솔직히 막국수는 강원도 쪽이 맛있는 거 같아요ㅋ 강원도 갈 때마다 먹고 오지만 면의 질감과 동치미의 시원함 함께 나오는 저렴한 감자 전등 아직 부산에선 따라갈 곳이 없는 거 같아요~ 말이 산으로 가네요ㅋ 일단 만서리 이가네 막국수 먹어보겠습니다

 

만서리 이가네 막국수의 메인 메밀싹 보쌈 먼저 보시고요^^

 

※만서리 이가네 막국수는 

장전 레미안 근처에 있습니다

 

이름이 바꾸기 전에 다녀와

간판이 천서리 입니다^^

   온천장 맛집 만서리

   이가네 막국수 

051-517-2226
부산 금정구 식물원로 27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O

 

주차장 만차시 근처 주차장 30분 지원합니다 가계 앞 주차장은 협소한데 손님은 많이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었네요 

 

이때 당시 웨이팅이 많아 들어가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메밀 싹의  효능

당뇨, 고혈압에 치료 효과가 있고 지방분해와 지방흡수 방해효과, 변비에 효과가 커 다이어트식 및 성인병 보조식으로 훌륭한 영양식. 또한 다양한 영양성분 함유로 성장기 어린이나 노약자 건강식으로 훌륭합니다  

 

자리에 않으면 금방 숭늉을 내어 주십니다 

뜨뜻하니 좋네요~

 

밑반찬 세팅

백김치
무채
열무김치

보리밥도 나옵니다 

강원도 느낌이네요ㅋ

고추장에 쓱쓱 비벼 먹으면 참 맛있는데

고추장은 없더라고요

 

열무에 한입 

맛있습니다~

 

메인 요리 메밀싹 수육

보기 좋게 익은 수육과

살짝 양념한 메밀싹

참 맛있어 보이네요

 

고기에 메밀싹 듬뿍 올려서 먹어보고요

아삭한 메밀싹의 맛과 

촉촉한 수육이 잘 어우러집니다

 

막국수

동치미 막국수

날씨가 추우나 더우나 막국수는 언제나 맛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잘 끊어지는 메밀면을 좋아합니다

여긴 쫄깃한 면발이에요

 

온천장-맛집-만서리이가네막국수-메밀싹-수육-옹심이

20분은 기다려야 나오는 옹심이 

어른들 사이에서 인기가 참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래 걸리지만 한번 시켜봤습니다ㅎㅎ

 

온천장-맛집-만서리이가네막국수-메밀싹-수육-옹심이

막국수에 수육

요렇게 안 먹으면 섭섭하죠~

잘 먹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