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포동 중앙동 숨은 맛집 통영멸치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멸치쌈밥을 가지고 왔습니다. 멸치쌈밥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가요? 주변에 보면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어라고요 하지만 저는 국물의 칼칼함과 멸치의 부드러움 그리고 쌈에 싸 먹었을 때의 그 조화로움이 너무 맛있어 찾아먹는 음식입니다. 멸치쌈밥은 맛있게 하는 집이 드물어 가는 곳만 가곤 하는데요.. 추천 받아서 간 남포동 중앙동에 위치한 통영멸치쌈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통영멸치쌈밥은 

중앙역 1번 출구에서

백산기념관 쪽으로 오시면 있습니다

 

통영멸치쌈밥

 

   통영멸치쌈밥

051-245-0030
부산 중구 중앙대로 49번 길 14
영업시간 07: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X

 

오랜 연륜이 느껴지는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실내

오래된 집이지만 

깔끔한 내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끔씩 오래 됐다는 말로 지저분한 식당 있는데 그런 곳이 맛이 있어도 두번은 안가게 되더라고요ㅎㅎ

 

메뉴판

멸치 쌈밥 말고도

여러 가지 메뉴가 있군요

오늘은 멸치쌈밥 먹으러 왔으니

멸치쌈밥으로 주문!!

 

반찬 세팅입니다

반찬도 다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요것만 있어도 

밥 한 그릇은 뚝딱하겠네요ㅋㅋ

 

아주 중요한 쌈입니다

쌈도 굉장히 신선해 보이고 좋습니다

 

나왔습니다 

메인 요리ㅋ

멸치 찌게

어서 먹어야죠~

 

남포동-중앙동-맛집-통영멸치쌈밥-국물

적당한 국물 농도와 

진한 맛으로 

쌈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실제로 맛있었고요ㅎ

 

남포동-중앙동-맛집-통영멸치쌈밥-멸치

멸치 크기 보이시나요

이 정도는 돼야 먹을 게 있죠ㅋ

가운데 뼈를 제외하면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금 점심인데 

또 먹고 싶네요ㅠ

 

포장도 가능하군요

다음에 포장해서 집에서 소주와 함께 한잔해야겠습니다ㅋㅋ  멸치쌈밥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들려 보세요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